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Davi _코스 했다.



음 머랄까

바디슈트에<<< 색칠은 일부러 양쪽다 저리 둔거고

머리핀 뒤에 별 있어야 하는데 달어 봤자 느낌 안살어서 패스


그외 단점이라면 

신발 디테일이 좀 떨어진다는거 -어차피 집중될 일도 없어서.. 패스

날개 색칠이 조금 그렇긴한데.. 걍 구챦어서  패스 

ㅋㅋ




테스트영상

아놔 이제서야 서버에서 인코딩 돼네 -_-;;

게시판 코드 오류 였는듯 ....

그냥 취미삼아 하는건디 업로드도 스트레스 받게하다니  헐헐헐ㄹㄹㄹ~ 

나쁜 서버.








 걍  예전에 함 돌렸던거 다시 랜더링 해봄..

돌리다가 몃가지  특이점이 있던

-헤드 핀  색 택스쳐가 없었슴 ㅋ 깡력한 쉐이더에 색이 녹아내림 ㅋ

-헤드리본 날개 그림자가 좀 이상해서 법선이 문제가 있는거 같기도 하고 확인해봐야 할듯.


귀차니즘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개조과정

 


 부품

걍 꺠작깨작 만듬.

 

 대가리

비슷하게 생긴넘 뽑아서 모양 만듬.

 

 5성 진짜 안주길래 욕질겸 만듬.

요즈음 하는게 걍 뽑기하고 갈갈이 해체쇼만함 ㅋ

울분을 담아 팔과가슴에 낙인 시킴.

 

 붙이고 색칠 대부분하고 테스트겸 돌림.

 

 완료.. 


DL   : Destiny Child DAVI_fin

pass :  Destiny Child DAVI_f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