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쓰기&DL

공개 가능한 난이도로 뽑았슴.cm_Dance Leotards_S


안쓰는 이펙트도 써봄.

 이펙트가 몇 백개가 있음 머해 안쓰는데 ㅋ

 졸라 구챦음.


이건 공개 가능하긋다.


이건 이펙트하고 카메라모션이 파탄나는 모든걸 보정 해주는구만 걍 넣고 쳐 돌린거 ....

카메라 모션 쩐다 파탄나는걸 전부 돌려치기로 다 커버하네 ㅋㅋㅋ 

걍 어깨뼈 뒤로 좀만 각도 꺽으면 되는걸..ㅋㅋ


스틸샷 간지나게 잡었다 .. ㅋ 어케 저런 샷을 잡었지.. 頭 뼈대가 문제 인데 cm 고유의 골격이라 건드리기가 미안하구만. 

그리고 일부러 모션 이리 만든듯 빠르게 움직이니 개성적이구만.


걍 재미삼아 폴더 정리하면서 걍 넣고 돌릴라고 했는데..

제길 젠가 이동시킨다고 똥줄 빠졌네. -_-;;


걍 거의 오리지날 모델 수준으로 만들어 놓았다는게 함정

미쳤지.. 왜 이딴짓을 ㅋ

하코모델은 국내 사용 불가 절대 병신 짓하지 말기를...

걍 알어서 잘 쓰시오~


모델 설명

Hardcore_cm 원형 모델로 만든 것임 모든 기본 베이스가 다 있음. 

cm_Dance 위 모델에서 레오파트 입히기 위하여 많은 부분을 제거

(립싱크 제거, 피부 일부 제거 혹은 숨김. 가슴물리 작은 가슴형으로 교체 꼭지제거

  스피어변경, 모프다량변경, 악세사리자동AL적용, H바디슬라이더삭제)

   


나머지는 생각 나는데로 적겠슴.. 


-DL-

내용물:  모델 2종과 추가 텍스쳐 동봉

Hardcore_cm_hentai_model_S_

cm_Dance Leotards_S_

cm_sktg_lips_tex

암 호:   걍 알어서 풀다보면 풀린다는게 힌트임..

           아놔 ㅆㅂ 이게 난이도라고 했나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