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코딩시 화질 너무 떨어지는디...
예전에 셋팅 어케 했더라 기억이 안난다
헐헐ㄹㄹㄹㄹ.....
큰 맘 먹고 mmd 에서 점 졸라게 찍음... 2시간동안 3번을 쉬면서 찍었심;;
아놔 엄청 짜증 낫슴..... 그래도 다 만들긴함....
갑옷은 겐지 갑빠..
메탈기어 라이징갑이 더 쩌는데 간보다 보니 mmd 쉐이더로는 똥퀄 나올꺼 같어서 패스함.
아놔 이제 기억 낫다..
랜더링을 FHD인 1920 1080에 30플레임으로 하는거 였군..
어느정도 화질 보장되는..
B
교체 1920으로 랜더링해서 1280으로 인코딩 하긴 했는데
ㅋ
먼짓을 해도 티스토리 화질은 노답이구만.. 그나마 나은 화질도 업로드 되는순간..
30f 3000비트 이하의 화질로 재인코딩 돼어서 ㅋ 요게 딱 스마트폰으로 볼 정도의 화질이라 ㅋ..
손잡기 손 등등등. 모션 정밀수정.
조작질하는데 어려움이랄까 ... 그런건 없었슴. 후잡한영상 만든다고 점찍는게 나에겐 더 고역이었슴. 그리고 파일자체에 락걸어 보았슴. 타일랜드 제작자 흉내 내어봄. 옛날에 이넘 땜시 좀 빡쳤슴 분해가 안돼어서 ㅋㅋㅋ |
DL : 2B_ganji-arm_fake |
<<< emd 비적용 emd적용>>> |
특징 모델 바로 적용되는 emd 넣음(그린쉐이더fx임) -자동 적용이라 신경안써도됨. 폴더내에 있슴. 눈깔 자동 응시 눈임(걍 착시효과 굳) 갑옷에 o 부위만 AL 적용. 무장 타입 비무장 타입 있슴. jj가 붙인듯한 끈비키니 안지우고 살려둠.(비키니가 잘움직임ㅋ) 팔IK넣음. 발도 모션 쉽게 할라고 발도 모프 넣음. 손 끝에 손잡기 뼈대 있음. 굳굳굳~ 단점 일부 갑옷 접합부위.. 재질 뜯어진 흔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