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자적으로 가보자 test 음 짤릴까 안짤릴까 찝찝하네입히기는 완벽하게 입혔는데 ㅋ이것 저것 손 보기 귀챦어서 한넘만 파는데 옷입히기는 더 귀챦고해서 여름용 신사적으로 감.. 이넘의 모션은 트렙이 깔려서 정상적 모델은 파탄남 ㅆㅂ 머여 짤림? 다시 인코딩한다 -_-;;
wip중 kda 로 테스트 ..매의 눈으로 버그 찿을라고 . 테스트 영상 만들어봄.. 뜨문 뜨문 이짓하니.. 기술이 팍팍 안들어가네 ;;; 힘들다 ㅋ
New_Lewd_wedding 손절 해야 했는데 또.. 이 짓.. 이거 누구(kid??) 영상보고 안뿌리는 모델인갑네 해서 걍 만들자해서 저번 주말에 만든거 내가 비슷한거 만들었다고 맘상하지 말기를 바란다. 부품samsink 웨딩 + RWBY 헤드 +Screw me body + 기타등등 당연히 국내 사용 불가 DL : New_Lewd_wedding
한가할때 하는 mmd 질 cm3d에서 쉽게 뽑았어~ 3마리 뽑았는데.. 유다치 코스한넘은 1시간 넘게 걸림 치마 물리가 맘에 안들어 다지우고 새로 물리 만들어준다고,,나머지(댄서, 클럽걸)는 10-15분 정도 걸린듯. 겜 안에서 커스터마이즈해서 바로 뽑아 만들수 있다는게 참 너무 쉽게 가는거 같음.. ㅋ문론 겜은 안하지만 ;;;; 작업 경로 ModelExportMMD_v3 로 cm3d2 게임 안에서 커스터 마이징 후 f8 눌러 바로 pmx 화 추출한 pmx 파일을 에디트에 넣어 미비한부분과 버그난 부분 수정 [버그우족 좌족 뼈-> 하반신뼈로 수정상반신 상반신2 ,??,?? 뼈 -> 경로 수정좌우 어깨뼈 -> 상반신2로 수정눈 하이라이트 ->재질텝에서 최하단으로각종 악세사리 경로 바르게 수정몸체의 강체 크기 수정 [추가작업가슴 물리 강체 조인트 생성재질의 ..
Enterprise_muscle_A 벽람항로의 엔터프라이즈를 MMD로 조작질함 컨셉은 너무 깡해서 나쁜넘임 ㅋ 쉐이더 써야 봐줄만함. 작하면서 웃겼던게 저 옷이 미쿠 옷임 ;; 컨셉일러레가 미쿠옷 뺏어 입힘 ㅋ 옷에 맞추어 입히기 위해 뼈대를 뒤바꾸어 버리는 짓을 해버림 그리고 표정이 풍부하지 못하네 test2 캐미 베이스 모델인디 근육이 끝내줘..xna에서 줍어 온건데 디시메이트인지 무언지? 암튼 폴리곤 줄여서 mmd 에 임포트 한거야.초보라 전문용어 같은거 모른다. ㅋㅋㅋ밑에 엔터 조작질 하면서 베이스 만들며 놓친 부분이 많어서 더 손좀 보았다.. test1 오랜만에 취미로 모델 하나 조져보았다 아무도 벽람 엔터를 안만들더라고 그래서 직접 조짐. 강한넘이라 강한넘으로 조작질함 오랜만에 조작질이라 상하반신 뼈 잘못 연결한걸 모르고 치마 ..
g41_댕댕이_player ver 테스트고 영상이고 귀챦어서 다 생략. 손델 시간이 안난다. 대충 정리해서 걍 뿌림다. DL :아래 바코드 누르면됨비밀번호는pass : 바코드 해석하면 됨(농담아님) ㅋ g41_댕댕이_player ver 과 조작질 하다 말은 에디터 버전이 있슴.(좀더 손봐야 되는게 많은디... test5차 게임한다고 손을 못 대겠슴 ㅋ아직 픽스 해야 됄게 4개정도 남었는데 .. 메모한 노트 기준으로.. 아놔.. 겜할시간땜시 손이 안간다 ㅋ 이건 [ 꿈 ]치비 댕댕이까지 만들라고 했는디 손도 못댐.포돌이 안나와서 고사 지낼라고 하니 나옴. 푸하하하~ 넌 패스 해도 될려나.미역도 고사 지낼랬더니 낼름 나옴 ㅋㅋㅋㅋ 아놔. 이건 만들기 쉽겠던디 딱보니 소스가 풍년인거임.95식은 첫 5성이라 걍 대강 cm3d로 꼬불쳐 보았었는디..
걍 꼴받어서 조작질함. Tokio Funka_2B 인코딩시 화질 너무 떨어지는디...예전에 셋팅 어케 했더라 기억이 안난다 헐헐ㄹㄹㄹㄹ.....큰 맘 먹고 mmd 에서 점 졸라게 찍음... 2시간동안 3번을 쉬면서 찍었심;; 아놔 엄청 짜증 낫슴..... 그래도 다 만들긴함....갑옷은 겐지 갑빠..메탈기어 라이징갑이 더 쩌는데 간보다 보니 mmd 쉐이더로는 똥퀄 나올꺼 같어서 패스함. 아놔 이제 기억 낫다..랜더링을 FHD인 1920 1080에 30플레임으로 하는거 였군.. 어느정도 화질 보장되는.. B교체 1920으로 랜더링해서 1280으로 인코딩 하긴 했는데ㅋ먼짓을 해도 티스토리 화질은 노답이구만.. 그나마 나은 화질도 업로드 되는순간.. 30f 3000비트 이하의 화질로 재인코딩 돼어서 ㅋ 요게 딱 스마트폰으로 볼 정도의 화질이라 ㅋ..손잡기 손..
Destiny Child Riza -2번째 넘 간다.. 오토 돌려 놓고 부품 만들기 ㅋㅋ 아놔 망겜 ㅋㅋ문득 문득 내가 왜 오토 돌리고 있는지 의문이 듬.. 언제 다 만들지 예상 불가...하다 때려 칠 수도 있고 ㅎㅎ;취미일 뿐.. 바디 조립 수정 땜빵질 색칠 ..기본 베이스 테스팅 룸에 넣고 돌려봄. 대충 굳. 주먹쥐기 뼈구조가 독특함. 허벅지 방뎅이 졸라 육덕 손델 필요가 없군. 가슴 떔빵질. 샅은 구챦어서 못하긋슴. 부품질 재활용 아놔 생각보다 더 엄청나게 부품이 많이 들어감... 미친다 ㅋㅋ 부품 거의 다 붙임 아놔 지겨워서 걍 뻔한건데.. 노가다. 어?잉? 236버전인데 왜 보라색아이콘아니지? 일단 대충 부품 붙임. 임시로 모자 쒸워줌. g쉐이더 넣고 샷. 다비에서 색칠한다고 뻘 짓좀 했더니색칠 할만하네 ㅋㄷㅋㄷ 아직 덜 만들었지만.. 테스트겸.....